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연맹소개

USGTF-KOREA를 소개합니다.

main > 연맹소개 > 회장인사말

연맹소개

연맹 고객센터 070-4670-2805 평일상담:09:00 ~ 18:00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USGTF-KOREA 정회원 여러분,
그리고 골프 애호가 여러분!
WGTF(World Golf Teachers Federation)총재
및 USGTF-KOREA 회장 BRANDON LEE 입니다.

1996년 처음으로 USGTF-KOREA가 창립된 이래로 지난 20여 년간 저희 연맹은 한국 골프 산업을 이끌며 수많은 격동의 역사 속에서도 정회원수가 1만 여명에 달하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저는 먼저, 이러한 연맹의 역사적인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한 분 한 분의 정회원님들의 수고와 노력, 그리고 저희 연맹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주신 골프 애호가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친애하는 정회원 여러분! 오늘은 해가 저물지만 시간이 가면, 내일 다시 밝은 해는 반드시 떠오를 것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한국 골프 산업의 선구자로서 얼마나 많은 여러분들께서 얼마나 많은 곳에서 얼마나 많은 구슬땀을 흘리시며 오늘의 영광을 이룩해 오셨습니까?

그러나, 저희 연맹은 세계 골프 산업의 격동적인 성장과 더불어, 국내의 수많은 유사 골프협회의 창설과 운영이라는 한국 골프 산업의 변화를 맞이하면서 이러한 시대의 요구에 맞춰, 보다 새롭게 변해 가야만 하는 절실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친애하는 정회원 여러분!
저와 함께 지나간 USGTF-KOREA 의 영광을 다시 되찾지 않으시겠습니까? 이제 한국 골프 역사를 넘어서 아시아와 세계 골프 역사를 세우는데도 여러분의 힘을 보태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저희 연맹이 앞으로도 이룩해 나가는 이 모든 영광은 바로 이 연맹의 주인이신 한 분 한 분의 정회원 여러분의 것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친애하는 정회원 여러분, 그리고 골프 애호가 여러분!
저희 연맹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와 흐름에 따라, 이제 새로운 체제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New! USGTF-KOREA”가 실시하는 사업에도 정회원 여러분과 골프 애호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기대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WGTF 총재 및 USGTF-KOREA 회장
BRANDON LEE
싸인